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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교육

이즈소프트에서 3D스캐너를 구매한 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.

이즈소프트(ISSOFT)는 라이카 지오시스템즈, 호버맵의 공식대리점으로서 3D스캐너 판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,
3D스캐너를 구매하시어 본 업무에 적용하는 과정에서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
3D스캐너 사용법, 소프트웨어 사용법, 주의사항 등의 기본 교육부터 실사용 후
업무에 맞는 노하우 전수, Q&A 형식의 심화 교육까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.

방문 교육, 내방 교육, 온라인 교육, 전화 상담 등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
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Education Service

교육서비스

  • Step 01

    3D 스캐너의 구성, 연결 방법, 취급 시 주의사항 등
    처음 접하시는 유저를 위한 기본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2

    사용처 마다 다른 3D 스캐너의 사용 목적에 맞게 취급하시는
    제품 위주로 교육을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3

    스캐너의 구동, 버튼의 기능, 제품에 따른
    스캔 노하우 등 3D 스캐너를 사용하기 위한
    기본적인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4

    교육이 진행된 내용들로 복습 및 실습이 이루어지며
    3D 스캐너 종류에 따라 2~3일동안 사용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5

    2~3일의 기본 교육 후 현업에 적용하여
    수개월 동안 사용한 뒤 생기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
    재방문하여 심화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6

    방문교육, 온라인 교육, 내방 교육, 간단한 전화 대응 등
   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담당 엔지니어가
    발빠른 대응으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.

  • Step 01

    3D 스캐너로 취득한 스캔 데이터는
    사용처의 목적에 맞게 분석
    소프트웨어의 참조 데이터로 활용됩니다.
    품질검사 또는 역설계 소프트웨어의
    기본 교육이 2~3일 동안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2

    각 소프트웨어의 전반적인 이해와 메인 기능 위주로
   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3

    하드웨어와 마찬가지로 주로 사용하게 될
    기능 위주로 맞춤형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4

    2~3일의 기본 교육 후 현업에 적용하여
    수개월 동안 사용한 뒤 생기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
    재방문하여 심화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5

    방문교육, 온라인 교육, 내방 교육, 간단한 전화 대응 등
   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담당 엔지니어가
    발빠른 대응으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.